본문 바로가기
찬양(CCM)/C코드 찬양

내 입술로 - 어노인팅 c코드 빠른찬양 악보/가사/소개/멘트/콘티꿀팁

by 찬양 큐레이터 2023. 4. 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시와 찬미 11 '9번'에 수록되어 있는 '내 입술로'라는 찬양입니다.

 

2003년 어노인팅 3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고 이 3집 앨범에는 좋은 찬양이 정말 너무 많아요. 예전에 교회에서 어노인팅 3집 앨범을 그대로 카피해서 콘서트 한 적도 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4/4박자 빠른 찬양으로 신나고 재미있게 부를 수 있는 찬양입니다. 

 

빠르고 신나는 찬양인데 가사에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황소를 드림보다 진정한 예배를 기쁘게 받아 주시는 주님' 이라는 가사입니다. 

 

진정한 예배가 무엇일까요? 헌금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우리 마음과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이 원하는 진정한 예배... 제가 정의 내린 진정한 예배는 '내가 처해진 상황과 환경에서 최고의 것을 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될 수도 있고, 마음이 될 수도 있고, 물질적인 게 될 수 있겠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입술로-악보
클릭하면 확대 됩니다

 

 이 찬양은 파트를 나눠서 부를 수 있는 몇 안되는 찬양 중 한 곡입니다.

 

예를 들어 남자들이 "내 입술로~ " 할 때

여자들은 "황소를 드림보다" 아래쪽 가사를 박자에 맞춰서 불러주시면 됩니다.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게 잘 맞으면 부르는 사람도 신나고 찬양인도자도 신나요! ㅎㅎ

다시 말씀드리지만 빠른 찬양은 리듬을 어떻게 쪼개서 연주하느냐에 따라 이어지는 곡들이 달라지는데 제가 생각하는 리듬에서는 '오셔서 다스리소서'라는 찬양을 뒤에 이어서 부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찬양콘티 짤 때 항상 빠른 곡 콘티 짜기가 힘든데 여러분들도 마찬가지겠죠? 우리 빠른곡 콘티에 대해서 함께 소통하고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작은 블로그라 많이 찾아주지 않지만 제가 열심히 한다면 나중에 많은 찬양인도자 분들과 소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진정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예배자가 되시길 축복합니다.


1.  제목 : 내 입술로(어노인팅 3집)
2. 코드 : c코드
3. 박자 : 4/4박자
4. 속도 : 리드미컬하게, 빠르게
5. 연계 찬양 : 오셔서 다스리소서(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