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코드 찬양]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소리엘 소개/악보/가사/묵상/멘트
개요
이번에 소개할 찬양은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이라는 찬양입니다. 제가 찬양인도 할 때 정말 많이 불렀던 찬양이고 차에서 혼자 부르다가 가끔 눈물을 쏟게 했던 찬양이기도 합니다.
아마 전국에 있는 교회에서 부를 뿐만 아니라 이 찬양은 가톨릭 청년성가에도 수록되어 있어서 지금도 아주 많은 곳에서 이 찬양이 불려지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소리엘 버전으로 함께 들어보시죠!
* 출처 : 소리엘 - 주제
소개
1995년 박재윤 작사, 김성수 작곡으로 만들어진 이 찬양은 2005년 소리엘 워십 정규앨범 '향기로운 제물 1'을 통하여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소리엘은 2008년 자신들의 20주년 기념 음반에도 이 찬양을 수록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조수아, 호산나싱어즈와 같은 팀의 앨범에도 수록되었고, 유튜브 검색하면 많은 찬양팀에서 부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보
가사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뿐 예요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딸아 네게 축복 더 하리라
정리
단순한 가사이지만 반복해서 부르다 보면 엄청난 울림이 있는 찬양입니다. 저는 한 곡의 찬양을 오래 부르는 편이 아니라 다양하게 조합해서 부르는 방식을 좋아하는데, 이 찬양만큼은 수차례 반복해서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주님 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막상 세상속에서는 구별되지 못하고, 예수님 안 믿는 사람들과 똑같은 가치관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찔림이 들 때면 더욱 눈물이 나는 찬양입니다. 후렴구를 우리 입으로 고백하지만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음성이라 생각하고 부르면 감동이 배가 됩니다. 후렴 넘어가기 전에 멘트를 적절하게 잘해주면 좋습니다.
연계 찬양으로는 '예수의 이름으로' 추천합니다. 3/4박자 찬양이긴한데 박자 맞추기는 어렵지 않아요. 가사에 집중해서 불러보면 감동이 엄청납니다!
사순절 기간을 보내고 있는데 이 찬양의 가사에 우리에 진심을 담아 진정성 있는 사랑을 고백하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제목 :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2. 만든 이: 박재윤 작사, 김성수 작곡
3. 박자/코드 : 4/4박자, G코드 찬양
4. 연계 찬양 : 예수의 이름으로
5. 말씀 : 요한일서 4:8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